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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앱 개발

새로운 시도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20-

by 인터넷떠돌이 2022. 8.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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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어떻게 해서든 간에 앱을 개발하기 위한 그래픽 작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이게 언제나 마음대로 되는 것은 아니기는 아니라서, 뭐라고 해야 할까요? 일단 두루마리를 만드는 작업은 할 수는 있지만, 정확하게 이걸 어떻게 했는지 아직도 감이 안 잡히기는 잡힙니다. 아무래도 연습이 필요한 부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말아 올리기늘 해 보니까, 제대로 말아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마지막까지 가면 좋으련만...........

 

일단 중간까지는 그렇게 어려움이 없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다만 이렇게 한다고 해서 이게 100% 제 의도대로 움직이지만은 않아서.........

 

 

마지막까지 다 둘둘 말려고 하면,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제대로 되지 못하고, 처음 시작부분의 종이가 빠져 나가는 기현상을 보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일단 사이즈를 늘려 보도록 했습니다. 즉 골뱅이의 사이즈를 올려 보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니까, 좀 나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저렇게 삐져나오는 현상을 결과적으로 골뱅이의 사이즈와 종이의 길이와 상관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는 이런 인상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로또만이 아니라 운세도 점칠 수 있도록 만들어 놓기는 놓았습니다. 다만 이렇게 해서 하나 만들어 주기는 준다고 해서, 이걸 완전히 활용할 수 있는 것만도 아니고, 어떻게 해서건 조금 더 개선책을 내 놓아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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