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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본격적인 느긋함(Easy)의 아이콘 만들기 -2-

by 인터넷떠돌이 2022. 6.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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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본격적으로 아이콘을 만들기 위한 과정으로 들어갔다는 것을 알려 드렸는데, 이번 포스팅의 내용은 다를것도 없이, 기존의 느긋함(Easy)가 쌓여있는 모양에서 조명과 해상도, 색상을 조정한 다음 원하는 모양의 아이콘이 나오도록 만들고, 다음으로 2번재 아이콘을 만들러 가야 합니다.

 

일단 렌더링을 해 보았습니다만, 결과물이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과정을 다시 하기 위해서 몇 가지 조정을 거쳐야 합니다.

 

먼저 조명을 약화 시켜서 한번 보았습니다만, 뭐랄까 이렇게 해서 원하는 모양인가 하면, 어느정도는 나아 졌다고 볼 수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좀 더 근접해서 촬영을 - 렌더링을 F12키를 눌러서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나온 결과물은 조금은 상황이 더 나아지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이전 렌더링이 너무 사실적으로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해상도를 조금 떨어트려서 더 픽셀아트처럼 보이도록 조작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2번재 아이콘은 더 많은 느긋함(Easy)를 주기에, 일단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복사해서 더 많이 있는 것으로 만들어 보기는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예 더 많은 단위를 쌓아서, 3번째 아이콘을 만들어보기는 보았습니다만, 아직 내용물이 마음에 든다고 하기에는 좀 거리가 있습니다.

 

해상도와 색상을 조정해 주었는데, 문제가 나왔습니다. 쌓여있는 느긋함(Easy)간에 무언가가 너무 붙여 있는 것이 나온 것 입니다. 이를 조정해 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조정을 해 주는 것으로 해서, 마지막 마무리를 지어보는 것으로 3번째 아이콘도 어떻게 완성을 하기는 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으로 어떻게 완성이 되기는 되었는데, 문제는 4번째 아이콘 부터는 이 동전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는 느긋함의 유리그릇이 단위가 아니라, 지폐로 바꾸어 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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