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모한 도전-주식 인공지능 만들기

50% 손절매 조건에서 진행이 된 테스트

by 인터넷떠돌이 2020.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니티로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30시간이 넘는 전체 테스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이 데이터를 분석하기에 앞서서 일단 여기까지 무언가를 하였다는 내용을 기록하기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새로운 조건을 저장하기 위해서, 폴더를 새로 생성해 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폴더가 완성이 되었으면.........

 

 

그리고 나서, 이제 제대로 작업을 하기 위해서, GUI에 위 스크린샷과 같은 형식으로 일단 각종 조건을 입력하도록 합니다. 가장 중요한 50% 손절매 조건도 잊지 말도록 합니다.

 

먼저 첫번째 파트를 일단 작업을 하였습니다. 여기서는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10시간 반 정도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두번째 파트에 들어가 있는 코스피 종목으로 작업을 한 결과입니다. 여기서는 10시간이 조금 걸리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파트를 가지고 테스트를 한 것에는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으로 일단 10시간 반이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음으로 해야 하는 것으로는 이 작업결과 나온 데이터를 가지고서 한번 분석하는 과정을 다음 포스팅 부터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