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 동안 포스팅이 한참 일어나다가 뜸했는데, 일단 책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으려 했는데, 그렇게 큰 이득이 있기는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스팅할 꺼리까지는 되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이러는 와중에 테스트는 10period에서 진행을 하였고, 그 테스트의 진행 상황에 대해서 먼저 포스팅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결과를 저장하기 위한 폴더를 하나 만들어 보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파이참을 실행 시키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어지는 GUI에서는 정확하게 10 period라는 것을 입력해 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서 입력한 것은 입력한 것이고, 나머지 내용에 대해서는 이전의 조건과 같도록 만들어 줍니다.

 

첫번재 테스트에서 시간이 그렇게 까지 지난번과 같이 많이 걸리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12시간에 비해서는 적은 시간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나서 어떻게 내용이 적어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서 이러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어떻게 해서 9시간 46분이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테스트에 걸린 시간을 기록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3등분으로 나누어진 테스트는 모두 하는데 이번에는 30시간이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이어지는 일련의 포스팅 시리즈는 이어지는 10period에서 나온 데이터와 20period에서 나온 결과를 한번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 보고자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