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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앱 개발

새로운 시도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8-

by 인터넷떠돌이 2022. 8.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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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역시 앱 개발을 하기 위해서 일단 그래픽 작업을 했는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일단 지난번 포스팅에서 두루마리를 이용해서 무언가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게 영 여의치 않았습니다. 일단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제서야 제대로 평면 역할을 하는 평면이 제대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 성공적으로 끌을 내기는 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을 한 것이 저 골뱅이 곡선을 이동시키자, 종이 역할을 하는 평면이 둘둘 말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아랫쪽에 있는 목판과 그 아래의 화문석 혹은 돗자리를 한번 나오게 했더니, 무언가 처음에는 아담한 스크롤을 만들려고 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렇게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를 보강해 보기 위해서, 일단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아랫쪽이 조금 더 나와있는 것처럼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나서 회전을 하는 이 회전 횟수도 늘려서 좀 더 빡빡하게 회전을 하는 것처럼 만들어 보기는 보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 만들어 보았으면........

 

왜인지 모르게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제대로 말리기는 커녕, 상황이 엉망이 되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종이에 두께를 만들기 위해서 주었는 두께가 문제인 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언가가 있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렇게 좋은 상황은 아니기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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