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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유저 피드백의 반영 -13-

by 인터넷떠돌이 2022. 8.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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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어떻게 너무 밝은 광원이 문제가 되었는데,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이래저래 유저 피드백을 하나하나 반영하고 있는 중이기는 합니다만, 저도 이게 얼마나 제대로 반영이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줄인다고 너무 줄였는지, 이런 경우에는 전혀 발광이 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걸 좋다고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거기다가 또 따라오는 문제라면 문제인 것이, 일단 대포를 발사하는데, 이 레이져가 무슨 굵기가 라인별로 다른 현상도 관측이 되고 있습니다.

 

 

조금 더 강도와 굵기를 올리자, 그럭저럭 나아 보이는 결과물이 나오기는 나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그래도 만족스럽지는 않으니, 다음을 준비해 봅니다.

 

조금 더 레이져의 강도를 올려 보기는 했습니다만, 이것도 이거대로 그렇게 여의치 않은게, 영 어딘가 모자라기는 매한가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 어떻게 설정을 해준 다음에, 이제 다음으로 해야 할 것으로 우선,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있다면, 바로 레이져의 굵기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레이저의 굵기가 너무 가느다랗게 설정이 되어 있어서 생기는 문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이래저래 이것도 이것대로 어떻게 교정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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