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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유저 피드백의 반영 -4-

by 인터넷떠돌이 2022. 8.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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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느정도 한글을 사용하도록 유저가 설정하면, 될 수 있으면 한글이 나오도록 어떻게 조절을 하느라 많이 힘이 들었습니다만, 그래도 완성을 하고 나니, 어느정도 나은 게임이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아직도 손 봐야 하는 곳 - 남아 있는 유저 피드백이 좀 있기 때문에 그만할 수는 없습니다.

 

어떻게 해서 텍스트 박스의 크기나 이런 것을 조절해서 더 나아 보이도록 한번 디자인을 변경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무언가 더 남은 것이 없는가 하면...............

 

바로 저 소수점이 보이는 것을 어떻게 해서 정수로만 표시가 되도록 한번 변경을 해 보기는 보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 처리한 다음에, 다음으로 해야 할 것은 따로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인앱 재화인 느긋함을 구매하는 단계로 가야 하는데, 여기서는 일단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우선 한글로 만들기 위해서 새로운 스크립트를 생성해 보도록 합니다.

 

그런데 영 껄끄러운 것이 하나 있는데, 바로 영어로 되면 이걸 원으로 표시할 게 아니라, USD라고 달러로 표시해야 하는데, 그게 영 잘 되지 않아서 애를 먹었습니다.

 

결국 어떻게 해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언어가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면, 접속한 지역에 따라서 해당하는 화폐로 표시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한글로 했을 경우에는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인앱 재화에 대해서 한번 만들어 놓기는 놓았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한글로 통일될 경우에는 통일을 할 수 있는 곳은 제대로 했으니, 다음으로 난이도에 대해서 다루는 단계가 이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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