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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하지만 저는 정말 안녕하지 못한 것이, 일단 무엇부터 해야 하느냐 하면, 지금처럼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어떻게 가지고 오지 못하고 이대로 유니티에서 빌드를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게 만만한 작업이 아니기는 아닙니다. 일단 자그맣게 하나하나 에러를 수정하며 가고 있지만, 뭐랄까 문제가 양파껍질 처럼 까도 까도 계속해서 껍질이 나오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을 하고자 하는 것은, 이제 엄청나게 커지기 시작한 aab파일의 크기를 고려해서 play asset delivery를 이용해야 하는 것인데, 이걸 어떻게 하기 위해서 지금의 이 문제를 우선 해결하지 않으면 안되기는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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