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떻게 하다보니 또 블로그 포스팅에는 소홀해 졌는데, 아무튼 간에 어떻게 해서건 남은 포스팅 분량을 다 완성을 해야 합니다. 일단 어디가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지 알아본 다음, 다시 버그를 수정해야 하는 작업이 계속해서 일어나는 것인데, 아무튼 이래저래 어느정도 피곤한 작업입니다.
그동안 제대로 움직여 주었던 사망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어디가 문제라서 이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어떻게 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무언가 while loop에서 제대로 빠져나가지 못하고, 제대로 어떻게 못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for 문으로 한번 고쳐서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닌지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 보기는 보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도 무언가가 좋지 않은 것이...........
for loop에서도 어떻게 된 것인지 제대로 된 무엇이 없이 게속 맴돌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무언가가 잘못된 것이 time.deltatiem이 무언가가 잘못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이제 제작을 마치기는 마쳤으니까, 이제 빌드하기 위해서 export를 해 보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서 어떻게 하기는 했는데..........
그리고 나서 이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이제 aab 파일로 빌드해 보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는 것으로 일단 스테이지 3까지는 어떻게 완료가 되었고, 이제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한번 운용을 해 보아서, 어떤 에러가 나오는지 아닌지를 알아보는 작업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한번 골치아픈 문제와 마주했습니다. (0) | 2022.07.16 |
---|---|
마지막 점검과 출시 (0) | 2022.07.15 |
Stage03의 제작 -10- (0) | 2022.07.13 |
드디어 업데이트가 출시 되었습니다. (0) | 2022.07.12 |
Stage03의 제작 -9- (0) | 2022.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