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단 2일간 포스팅을 빼먹을 정도로 이래저래 컨디션이 엉망인데, 아무튼 간에 실험노트에 정리할 것이 너무 많아서 이제서야 어느정도 정리가 끝이 나기는 났습니다. 다만, 이렇게 해서 나기는 났지만, 시간이 많이 늦어 버린 것도 사실이기는 합니다.
일단 노하우가 많이 쌓이는 것은 상당히 반가운 일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밀려서 정리한다고 시간이 지체되는 것은 그렇게 반가운 일이 아니기는 합니다. 일단 지금이라도 미루고 미루었다가 이제서야 정리를 다 끝내기는 했습니다만, 이래저래 뭐라고 해야할까요? 오늘은 여기서 더 이상 나아가기 힘들 정도로 피곤합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탄 폭발씬의 연습 -2- (0) | 2022.06.21 |
---|---|
폭탄 폭발씬의 연습 -1- (0) | 2022.06.20 |
엔딩씬을 만들기 위한 과정 -1- (0) | 2022.06.16 |
Yukkuri의 폭탄맞은 머리 만들기 -5- (0) | 2022.06.15 |
Yukkuri의 폭탄맞은 머리 만들기 -4- (0) | 2022.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