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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blender to pixel art 의 추가 도전기 -4-

by 인터넷떠돌이 2022. 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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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어떻게 테두리에 알파값을 주어서 불투명하게 만들기는 했는데, 그래도 결과물이 영 만족스럽지가 않습니다.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아무튼 계속해서 이런저런 시도를 하기는 했는데, 그래도 일단은 그럭저럭 볼만한 결과만 올려 보고자 합니다.

 

먼저 저 카메라 모양의 아이콘을 일단 클릭해서 우선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라인 두께를 다시 1로 복귀시키도록 했습니다.

 

그렇게 했더니, 너무나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은 너무나 테두리가 굵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이래서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라인 두께를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0.75로 맞추어 주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변화가 나올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지 않아 보입니다. 이렇게 해서야 무슨 차이가 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그렇게 큰 차이는 아닌 듯 합니다.

 

그래서 다음으로는 사이즈를 키워서 어떻게 변하는 점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시행착오에 착수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다음으로 봐야 하는 것으로는..............

 

무언가가 달라진 것 같기도 합니다만, 문제는 너무 커진 문제라고 할까요? 이래서는 문제가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대로는 안되겠고 어떻게 해서건 다른 해결책이 있는지 알아봐야 할듯 합니다. 크기를 극단적으로 키워서 어느정도 줄어든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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