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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blender to pixel art 의 추가 도전기 -2-

by 인터넷떠돌이 2022. 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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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어떻게 해서건 무언가를 하기는 했는데, 그 성과가 어떤지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관련된 것을 한번 해 보기 위해서 어떻게 해서건 이번 포스팅부터 어떤 설정으로 무언가를 했을 때 무슨 결과가 나오는지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일단 필터라고 해야할지 설정을 제대로 픽셀아트처럼 보이도록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은 그렇게 특별한 것이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우선 해상도를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48 X 48 픽셀로 맞춘 다음에, 픽셀로 보일 수 있도록 모든 조치를 취해 주도록 합니다.

 

다만 이렇게 해서 나온 물체는 그렇게 좋은 상황이 아니게 나오기는 나왔습니다. 이제부터 해야 할 작업은 이 해상도를 조정해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볼 수 있는 것처럼 96 X 96 px로 한번 해상도를 대폭 올려 보기는 보았습니다. 이렇게 올려서 작업을 해 보면.......

 

조금은 나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상황이 그렇게 좋지많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간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서건 다음의 작업을 해야 하는데, 우선 테두리를 어떻게 적용하느냐 하는 문제가 가장 먼저 남아 있기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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