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 동안 30시간이 넘는 시간이 걸린 테스트를 하고 있었고, 이 실험노트처럼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에 그 관련된 내용을 올리고자 하기 위해서, 테스트가 어떤 흐름으로 일어났는지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이 조건으로 테스트를 하고, 그 결과를 저장하기 위한 폴더를 생성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렇게 하나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역시 GUI에 가지가지 조건을 입력해 주어야 하는데,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나머지는 이전 조건과 같으면서 Stop loss만은 퍼센트로 하고서 20%로 해야 합니다.

 

그리고 첫번째 코스피 종목의 파트는 테스트를 끝내는데 있어서 위 스크린샷의 내용처럼 일단 10시간 30분 가까이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파트를 한번 테스트에 들어가서, 여기서는 그나마 30분 정도 줄어든 10시간 가까운 시간이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마지막 3번재 코스피 종목의 파트로 작업을 끝낸 상황에서는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10시간 30분을 약간 넘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일단 테스트는 모두 끝이 났으며, 이제부터 데이터의 분석에 들어가야 할 타이밍이 왔습니다.

  1. 2020.08.14 09:48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