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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유저 피드백의 반영 -10-

by 인터넷떠돌이 2022. 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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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 것도 아니고 바로 유저 피드백을 위해서 어떠한 작업을 했으며, 어떠한 흐름으로 이런 결과까지 내놓기 위해서 왔는지를 한번 올려 보고자 합니다. 일단 이렇게 해서 기록은 기록으로 남기고, 그 다음으로 무언가 좋지 않은 것은 어떻게 하넌 고치려고 합니다.

 

일단 이렇게 하고 나서도,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은 식으로 해서 어떻게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수정해야 합니다.

 

가장 큰 문제라면 문제가 바로 레이져 사이트가 너무 위로 올라가 있어서 다른 라인을 지정하고 있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일단, 아래로 레이져 사이트를 내려 주도록 합니다.

 

 

그렇게 레이져 굵기는 더 굵게 만들어 주기는 했지만, 여전히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할 수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나서 레이져 사이트를 더 내리도록 하고, 굵기도 더 굵게 만드는 작업을 시작해 보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조절에 들어가도록 합니다.

 

결국 그렇게 까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일단 하나 나오기는 나왔습니다. 이것으로 좀 나아지나 싶기는 했습니다만, 이제 어떻게 발광을 주어야 하는 단계에 왔습니다.

 

가장 먼저 한 일은 유니티에서 위 스크린샷의 발광에 관련된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오는 것으로 해서, 일단 작업을 진행해 보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여전히 그럭저럭 좋지 못한데, 아무래도 이것도 이거대로 무언가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기는 있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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