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렇게 많은 양의 스크린샷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그게 너무 밸런스를 조절하기 위한 과정에서 코드만 만지막 거리다 보니, 그렇게 많은 스크린샷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그것 그대로 어떻게 해서건 포스팅을 올려야 하기에 일단 작업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먼저 다음으로 해야 했는 일이 바로 카운터의 갯수가 리미터 이상으로 나오게 되면, 반대의 무언가가 나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 이걸 몰라서 한참이나 헤메여야 했습니다.
다음으로 해야 하는 것은 역시 에피소드 3의 내용물을 어떻게 해서건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이렇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해서, 어떻게 해서건 간에 우선 해야 하는 일이라면, 이 밸런스를 테스트 해 보아야 하는데, 그걸 한다고 너무 스크린샷이 안 나오기는 안 나왔습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저 피드백의 반영 -9- (0) | 2022.08.11 |
---|---|
유저 피드백의 반영 -8- (0) | 2022.08.10 |
유저 피드백의 반영 -6- (0) | 2022.08.08 |
유저 피드백의 반영 -5- (0) | 2022.08.07 |
유저 피드백의 반영 -4- (0) | 2022.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