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드디어 픽셀아트화를 시킨 다음에, 어떻게 해서 아이콘을 완성하기는 했습니다. 그래서 그 과정을 기록으로 남겨 보기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올려 보고자 합니다. 일단 100% 마음에 들지 않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걸 그만 둘 수도 없기는 없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어떻게 완성해 보았던 노드트리의 그룹을 append로 불러와서 shift + A 키를 눌러서 group를 추가하는 것으로 어떻게 데려올 수 있었습니다.
일단 1차적으로 어떻게 픽셀아트화가 되기는 했는데, 무언가 비지떡처럼 한데 엉겨붙은 것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아무튼 이런 상황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조금은 해상도를 올려 보도록 해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어떻게 하나 만들어 내는데는 성공적으로 끝이 나기는 났습니다.
렌더링의 결과도 그럭저럭 만족 스럽게 나오기는 나와서, 이제 이 아이콘을 가지고서 한번 작업을 해 보기는 봐야 합니다. 실제로 유니티 상에서 제대로 적용이 될 수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도록 해서, 제대로 작동한다면, 이걸 그래도 아이콘으로 쓸 수 있다는 생각도 듧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한번 도전하는 느긋함 (Easy)의 제작 -1- (0) | 2022.06.07 |
---|---|
새로운 아이콘 생성의 결과 (0) | 2022.06.07 |
새로운 느긋함(Easy) 아이콘의 생성-4- (0) | 2022.06.06 |
새로운 느긋함(Easy) 아이콘의 생성-3- (0) | 2022.06.06 |
새로운 느긋함(Easy) 아이콘의 생성-2- (0) | 2022.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