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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정식 출시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 만들기 -37-

by 인터넷떠돌이 2022. 3.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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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마지막을 앞두고서 좀 고쳐야 할 내용이 몇개 있어서 이래저래 작업을 하고 나서, 다음으로 빌드하기 위한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정말 정식 출시를 하려고 하는데, 이거하나 앞두고서도 정말로 이래저래 많은 힘을 쓰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수정 - 스크립트를 수정한 다음에 역시 한 것으로는 역시나 프로젝트를 익스포트해야 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일단 이렇게 하나 만들어 보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한번, 오류를 수정하도록 해 보아야 합니다. 그런데 어째서 인지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써서 aab파일로 빌드할 시에, 더욱 용량이 줄어드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좀 9분가량 적은 시간이 흐르고 나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하나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해야 할 것은 이제 aab파일까지 빌드하는 데 성공했기 때문에, 이 내용을 가지고서 한번 구글 플레이에 업로드를 하고, 또 이상한 것이 없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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