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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정식 출시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 만들기 -3-

by 인터넷떠돌이 2022. 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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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게 아니라, 일단은 오늘 하루종일 작업을 해서 나온 결과물을 한번 전시해 보고자 해서 포스팅을 올려 보도록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작업이 막힌데가 뚫린 것처럼 엄청나게 빠르게 진행되는 것이 아니기는 합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느린 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먼저 실험을 해볼 것이 있습니다. 우선 스테이지를 한개라도 깬 상태가 되면, 스테이지1로 가는 것이 아니라, 바로 지도 씬으로 갈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 놓았고, 이제 임시로 설치한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가능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기까지 했습니다.

 

 

이렇게 테스트를 해서 어떻게 지도씬 - 월드맵을 여는 데 까지는 성공적으로 끝이 나기는 났습니다. 이제 다음으로 가야 할 것으로는..........

 

일단 월드맵의 대락적인 모습 - 스테이지 5까지 표시가 되고, 그리고 나서 아직 완성이 되지 않은 스테이지는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 일단 공사표시를 해 주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을 한 것으로는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 아이콘 - 스테이지의 아이콘을 누르면 아이콘일 거치면서 어떻게 진행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놓기는 놓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일단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 우선 공사중인 아이콘을 누르면 위 스크린샷의 안내문이 뜨도록 임시로 만들었습니다. 다만 한가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그렇게 도트를 포토샵에서 일일히 찍는 것도 아닌데, 이런 공사중 메세지를 안내하는 것이라도, 일단 제대로 다른 윳쿠리 니토리로 변형을 시키면 어떤가 하는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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