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지만 저는 지금 안녕하지 못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일단 아무튼 이놈의 이 로딩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방향을 아직 잡을 수 없어서 진짜로 개발을 하는 건지 개발이 되어 가는 것인지 슬슬 모를 지경입니다. 아무튼 그래도 이런 상황이라도 일단 포스팅을 통해서 하나하나 올려 보고자 합니다.
그래도 완전히 포기하기는 이른 것이 조금은 방향을 달리해서 봐야할 것 같기는 합니다. 아무튼 이래저래 이게 쉽지는 않은 길이지만, 그래도 하나 만들어서 내 보내는 것은 하기는 해야 겠습니다. 다만, 그 때 까지 가는 것이 정말 어렵기는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넘어 산, 또 다른 에러의 등장 (0) | 2021.10.01 |
---|---|
어느정도 제 의도대로 움직이는 로딩씬 (0) | 2021.09.30 |
어떤 의미로는 한숨나오는 최적화 (0) | 2021.09.27 |
약간의 성과와 상당히 많은 양의 실험노트 정리 (0) | 2021.09.26 |
다시금 깨달은 1인 게임 개발에 공짜점심은 없다는 사실 (0) | 2021.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