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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어떤 의미로는 한숨나오는 최적화

by 인터넷떠돌이 2021. 9.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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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일단 인앱 구매에 대해서는 찾아보니까, 완전히 앱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올리는 것을 조건으로 해서 제대로 작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것도 아니고, 일단은 타이틀화면에서 게임화면으로 넘어갈 때 시간이 지체가 되는데, 이게 어디가 문제인지 한번 알아보려고 시도를 했습니다.

 

일단 위 스크린샷의 Loading.LockPersistentManager에서 너무 시간이 많이 잡아먹혔다고 나오는데, 문제는 이게 단순히 제 스크립트의 코드 몇줄 건드는 것으로 해결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문제이기는 문제였습니다. 아무튼 이런 이유로 해서, 어떻게 단순히 씬이 로드 되면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을 고치고 싶었을 뿐인데, 무언가 봐야할 자료도 그렇게 내용도 상당히 많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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