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로딩 자체의 시간을 완전히 줄이는 것에는 계속해서 실패를 해서, 하는 수 없이 로딩에 쓰이는 씬을 만들어서 눈 속임을 하는 것이 나은 판단이 아닐까 했습니다. 그래서 로딩씬을 만들기는 했는데, 여기서도 제 의도대로 움직여 주지 않아서 이래저래 애를 먹기는 먹었습니다.
일단 이렇게 해서 로딩 애니메이션까지 집어넣는데 성공했고, 로딩바가 좀 문제이고 애니메이션도 너무 재생 속도가 빠른것이 문제라면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런 문제는 조정을 하면 해결이 되는 것이고, 이제부터 어떻게 이걸 성공시켰는지에 대해서 기록을 해 보아야 합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일째 같은 에러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중 입니다. (0) | 2021.10.02 |
---|---|
산넘어 산, 또 다른 에러의 등장 (0) | 2021.10.01 |
1인 개발인지 개(dog)발(foot)인지............. (0) | 2021.09.29 |
어떤 의미로는 한숨나오는 최적화 (0) | 2021.09.27 |
약간의 성과와 상당히 많은 양의 실험노트 정리 (0) | 2021.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