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단 인앱 결제에 대해서 구현을 해 보려고 하는데 계속 많은 에러로 인해서 실패하는데, 문제는 이 실패한 곳 까지도 일단 기록을 해야, 뭔가를 얻을 수 있기는 있다는 것 입니다. 이런 식으로 1인 개발을 하면서 저는 실험노트라는 것을 일단 오프라인에서 기록한 공책이 있고, 나중에는 이걸 이 블로그에 정리하긴 해야 하는데, 문제는 이미 페이지만 해도 50페이지 X 3 섹션 해서 150장이 넘어가는데, 이걸 언제 다 블로그에 올릴 수 있을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문제는 이렇다고 해도, 저 150페이지가 전부 정리가 다 된 알짜배기 지식이냐 하면, 처음 의도는 시도해서 성공한 내용만 적어 놓겠다고 했지만, 점점 내용이 많아 지면서 좌우충돌한 내용도 넣어보기 시작해서 진짜로 1차로 정리한 실험노트를 2차로 정리해서 이 블로그에 올리는 과정은....... 다른 누구를 아닌 저를 위해서 상당히 도움이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 개발인지 개(dog)발(foot)인지............. (0) | 2021.09.29 |
---|---|
어떤 의미로는 한숨나오는 최적화 (0) | 2021.09.27 |
다시금 깨달은 1인 게임 개발에 공짜점심은 없다는 사실 (0) | 2021.09.25 |
여기서 나온 에러가 생각외로 컸습니다. (0) | 2021.09.23 |
또다시 마주친 산넘어 더 큰 산 (1) | 2021.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