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씬을 어떻게 해서 시험가동을 했는데, 이제부터는 이것만 가지고는 안되고, 그 이후의 과정에 대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다만, 이 과정도 처음에 생각한 것 이상으로 상당히 애를 먹는 과정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아직 생각지도 못했는데, 상당히 애를 먹고 있습니다.
일단 게임오버 씬을 만들기 위해서 작업을 하였는데, 배치까지는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니기는 했습니다. 조금은 기절을 한 것 같은 느긋이가 우스꽝스러워 보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을 하고자 하는 것은, 역시나 일단 움직이는 애니메이션까지 처리를 하는데 성공하기는 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이게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 여부인데, 일단 배경음악까지 설정해 주었습니다.
위 영상에서는 유니티의 작동 - 게임 플레이를 작동을 시키기 위해서 일단 9초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이렇게 해서 작업을 해서 일단 여기까지 오기는 왔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스코어를 매기는 씬과, 업그레이드를 구매하기 위한 상점씬을 각각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속되는 상점씬의 작업, 그러나 대충 하기도 힘든 작업 (0) | 2021.09.03 |
---|---|
아직도 묶여 있는 상점씬 (0) | 2021.09.02 |
시험가동에 들어가본 날 (0) | 2021.08.30 |
랜덤한 장애물의 배치를 위한 여정 -3- (0) | 2021.08.28 |
랜덤한 장애물의 배치를 위한 여정 -2- (0) | 2021.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