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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계속되는 상점씬의 작업, 그러나 대충 하기도 힘든 작업

by 인터넷떠돌이 2021. 9.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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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래저래 상점에서 그냥 경험치와 획득한 동전으로 살 수 있는 무언가를 다 하는 것은 거의 다 만들었습니다. 다만 이렇게 한다고 해서 아직 이 게임의 재미있는 점이랄까, 무언가가 다 완성이 된 것은 아니기는 아닙니다.

 

 

그래서 일단 이 경험치 그라인더 인데, 정확한 용도는 경험치를 갈아서 동전을 얻으라고 있는 것이기는 합니다. 다만, 이걸 만드는 것도 어려웠지만, 이렇게 만들고 나서, 다음으로 해야 할 것은 바로 이 결과가 제대로 나오느냐 하는 것과, 이에 맞춰서 상점의 밸런스를 어떻게 잡아야 하는가 하는 것 입니다.

 

일단 100경험치 단위로 갈아낼 수 있는데, 문제는 이렇게 해서 동전의 수급이 상당히 좋고, 너무 좋아서 살펴보니, 1번 시도해야 할 경험지의 일정 확률로 변환이 왜 인지 모르게 2번 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를 수정해야 했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정말 많이 힘이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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