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사는 이렇게 했지만, 정작 제 상황은 안녕하지 못한 상황이기는 합니다. 일단 세이브 기능을 구현하는 것에 있어서 상당히 문제가 일어났습니다. 이 문제를 언제 처음으로 발견했냐 하면, 일단 사운드를 일일히 집어넣어 주는 과정에서 정말 의도하지 않게 발견을 했습니다.
원래라면 달렸는 거리를 저장해야 하지만, 그러지를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이대로 그냥 있어선느 위험하단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얼리 엑세스를 위한 완성까지 또 애를 먹는 일이 일어났지만, 그래도 지금이라도 수정해야 합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전히 계속되는 밸런스 잡이 (0) | 2021.09.07 |
---|---|
이제서야 사운드까지 넣어서, 테스트 가동 (0) | 2021.09.05 |
계속되는 상점씬의 작업, 그러나 대충 하기도 힘든 작업 (0) | 2021.09.03 |
아직도 묶여 있는 상점씬 (0) | 2021.09.02 |
게임화면을 넘어선 작업 (0) | 2021.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