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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슬슬 마무리가 되어가는 오프닝 만들기

by 인터넷떠돌이 2021. 8.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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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어떻게 슬슬 사운드를 제외한 오프닝의 대략적인 내용이 다 완성이 되었고, 이제는 이에 관해서 어떻게 해서건 간에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야 할 타이밍이 왔습니다. 아무튼 이런 연유로 인해서 오프닝은 마무리를 하고, 어떻게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을 알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열었습니다.

 

일단 어떻게 해서 플레이어 캐릭터가 되는 느긋이만 살아남아서, 어떻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아니, 놀라서 도망치도록 만들어 놓기는 놓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앞으로 발사가 된 대포알을 계속 놔두면, 어떻게 메모리를 잡아먹는 괴물이 될 확률이 있으니까, 미리미리 제거를 해 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서 대포알을 제거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원래라면 완성이 되어서 뛰어가는 모습까지 gif파일로 올려야 하는데, 문제가 11MB로 너무 큰 나머지 어떻게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여기까지만 하고, 너무 큰 용량은 어떻게 할 수 없이 일단은 유투브로 올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오프닝은 다 끝이 났고, 이제 다시금 무언가 작업을 하도록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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