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컨디션이 영 좋지 않은데다가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어떻게 해서 일련의 테스트 나온 결과를 보고서, 우선 정리한다고 게임제작은 그렇게 많이 나가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그 와중에 나간 진도가 있기에, 일단 관련된 짧은 내용이라도 보고를 겸해서 올리도록 하고, 슬슬 유니티에서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일단 위 스크린샷은 바로 경험치 그라인더로 갈았는 결과가 표시되는 팝압창입니다. 여기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는 역시 경험치를 갈아서 나온 결과인데, 어디까지나 그라인더의 입에서 나온다고 이렇게 표현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그존에는 그냥 백지 이기만 했던 이 업그레이드 구매씬에서 어떻게 배경을 집어넣기는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제 다음 작업에서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아무튼 이제 그래픽 작업은 더 할것은 얼마든지 있지만, 그래도 데모버젼부터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간 진행이 되었는 1인 개발의 진척도 이야기 (0) | 2021.07.04 |
---|---|
타이틀 화면을 띄우는 것 부터가 고역인 유니티 작업의 시작 (0) | 2021.06.26 |
처음 게임하는 사람을 위한 Help 윈도우 제작 -3- (0) | 2021.06.23 |
처음 게임하는 사람을 위한 Help 윈도우 제작 -2- (0) | 2021.06.20 |
처음 게임하는 사람을 위한 Help 윈도우 제작 (0) | 2021.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