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래저래 사정이 있어서 어쩌다가 포스팅이 많이 밀리기는 밀렸습니다. 아무튼 간에 일단 이래저래 지금까지 있었던 내용을 일련의 포스팅 시리즈로 올리고 나서, 다시 다음 걸음을 내 딛여야 하기 때문에, 이를 무시하고 그냥 갈 수도 없는 노릇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나서 새로운 그림 파일에 새로운 그래프를 그려 주어야 할 상황이기 때문에, 위 스크린샷처럼 일단 새로운 변수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나서, subplot의 갯수를 늘려 줍니다.

 

그리고 나서 3번째 서브 플롯을 그려주는 코드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여기서는 색상을 g라고 녹색으로 만들어 주도록 만들었으며, 다음으로 주식의 보유량 변화를 집어넣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작업이 메인으로 일어날 곳에다가 위 스크린샷처럼 일단 볼 수 있도록 거래를 하면서 나오는 보유량의 변화를 하나하나 집어 넣을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는 위 스크린샷과 같이 일단 보유량의 변화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느냐 하면, 일단은 있다는 식으로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손해만 봤는 종목의 주식 보유량의 변화를 한번 볼 수 있기는 있었는데, 여기서는 하나 알 수 있는 것이, 일단 여러가지 중요한 변화가 일어나기는 일어 났다는 것 입니다.

 

이제 테스트용 데이터는 실컷 했으니, 본격적인 실전에 들어가 볼 차례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부모 프로세스로 분터 데이터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 주도록 합니다.

 

먼저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하나하나 조건을 지정해서 여기서 제대로 무언가가 나오기는 나오는 것 이 맞는지 보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을 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위 스크린샷과 같이 일단은 하나하나 각각의 종목에 대해서 적용해서 제대로 나오는 가 하는 것인데, 우선 단순히 주식의 보유량을 계산하는 것일 뿐인데, 어째서 인지 많이 보유해 봐야 1주가 될까 말까인 상황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