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일단 간단한 보고를 겸해서 30period를 이용해서 한번 테스틀르 하는 것이 다 끝났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자 한번 올려보는 내용입니다. 이 테스트도 어찌된 것이 조건이 달라지면 계산할 분량이 달라지는 감이 있는지, 이래저래 무언가 시간이 더 걸리는 것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하기 위해서 5번째 조건이라는 뜻의 폴더를 생성해서 한번 결과를 저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서 준비는 일단 끝이났으며.....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위 스크린샷과 같이 부모 프로세스에서 이래저래 작업을 해 주도록 합니다. risk나 이런 것은 다 같으나, 계산을 위한 기간만은 다르게 설정을 해 주었습니다.

 

1차 테스트가 얼마나 걸렸는지 한번 보았습니다. 일단 걸린 시간은 14시간 14분이라는 역시나 엄청난 시간이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을 하고자 하는 것은 역시나 13시간 35분이나 걸린 두번째 파트입니다. 이렇게 하나하나의 파트가 정말 오래 걸리기는 걸립니다.

 

마지막으로 3번째 파트에 대해서 한번 작업을 해 보도록 합니다. 이 파트에서는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었던 것과 같이, 일단 14시간 20분이 약간 넘게 걸렸는데, 이렇게 한개의 조건을 한번 탐험하는데 36시간이 넘게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는 와중에 ray를 이용해서 시간단축을 노려 보려고 했습니다만, 이것도 그렇게 여의치 않고........ 난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