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포스팅에서 했던 작업을 이어서 계속해서 position sizing을 위한 작업을 이어서 가 보고자 합니다. 일단 지루할 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수익을 최대화 시키기 위한 작업이니 일단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작업을 하기 위해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setValidator()라는 함수를 주어서, QIntValidator라는 것을 주어서 정수만 받도록 하고, QDoubleValidator라는 함수를 주어서 실수 형식의 숫자만 입력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lineEdit의 숫자 칼라를 적색으로 바꾸어 주도록 힙니다. 왜 이렇게 하느냐 하면, 실수로 엔터를 치지 않을 경우에 헷갈릴 수 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나서 엔터를 쳤으면,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검은색으로 바꾸어 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일단 잘 안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엔터를 치지 않은 곳에서는 제대로 붉은색으로 표시가 되었고, 엔터를 친 다음에는 검은색으로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해야 하는 일로는 이제 자식 프로세스로 이 데이터를 전달해 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하기 위해서 일단 str()함수를 쓴 다음에 텍스트를 만들어 주고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볼 수 있는 것으로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갈 필요는 없기 때문에, 일단 본격적인 작업으로 들어갈 코드를 주석처리 해서........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볼 수 있는 것으로 제대로 데이터가 전달이 되었는지 아닌지를 살펴보기 위해서, 위 스클니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살펴보니, 제대로 전달이 된 것 자체는 확인을 할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일단 여기까지는 어떻게 해서 완성이 되었는데, 다음 부분은 다음 형태로 진행을 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