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재미있는 카카오프렌즈 단추

by 인터넷떠돌이 2018.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순히 단추만 가지고서 포스티을 하자면, 글쎄요.... 무슨 포스팅 꺼리가 나올 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우연히 부산진 시장을 들리면서 한번 '카카오프렌즈'캐릭터들이 단추로 나온 것을 보았습니다.



먼저 좀 열받은 일이 있으면 이모티콘으로 주로 쓰곤 하였는 이 친구인데, 어떻게 지금이라도 당장 밥상을 뒤집을 것 처럼 표정을 지으면서 이렇게 단추로 나온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야 카카오톡을 쓰면서 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이름은 모릅니다만, 이 강아지인가요? 얘도 화났다는 이모티콘으로 정말 적절한 걸 보여주는데, 그건 아니지만, 아무튼 어떻게 해서 이렇게 단추로 나온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인지 어디선가 한번 카카오톡을 하면서 한번 정도는 본 적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이녀석도 단추로 나온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친구는 잘 쓰지 않았는데, 그래서 맨 처음에 봤을 때는 카카오프렌즈인 것을 몰라 봤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아프로 헤어를 한 녀석도 제대로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다만 한가지 단점이라면 단점인 것이, 어느정도 단추의 품질이라고 해야 할까요? 실이 들어갈 부분이 날라가서 단추로서 기능을 할 수 없는 애들도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한번 옷에 이런 단추는 진짜 단추로써의 역할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장식을 하기 위해서도 쓸만해 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