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데이터를 가지고 오려는 시도도 제대로 되지 않았는데, 그걸 어떻게 해서건 고쳐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어찌어찌 되었건 간에, 일단은 계속해서 포스팅으로 기록하고, 그 과정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은 데이터를 가지고 오려는 시도조차 안하는 문제부터 해결해야 할 듯 합니다.
우선 가장 먼저 나온 변경점이라면, 주요 메서드가 코루틴으로 바뀌었고, yield return new WailUntil을 써서 task가 마무리가 될 때까지 기다리도록 어떻게 바꾸어 주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 놓자, 드디어 작업이 전혀 되지 않았던 상황에서 어떻게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하나하나 과정을 밟아 나가고 있습니다.
일단 데이터를 제대로 받아오기 위해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문자열을 받아오기 위한 준비를 해 보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서 데이터를 가지고 오는데 성공하긴 했는데, 문제는 name은 가지고 왔으면서, 어떻게 된 것인지 제대로 데이터를 다 가지고 오지 못하는 것 입니다. 이 상황에서 예제로 넣어 놓았던 gold에 대한 것을 가지고 와야 하는데, 이게 안되는 것 입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디서 부터 꼬였는지 알수 없는 상황 (0) | 2022.04.27 |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14- (0) | 2022.04.26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12- (0) | 2022.04.26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11- (0) | 2022.04.24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10- (0) | 2022.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