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구글 파이어 베이스에 있는 정보를 가지고 와서, 유니티 상에서 어떻게 이용해 보는 것을 시작해 보도록 하는 것 입니다. 일단 여기까지는 그렇게 성공적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일단은 이래저래 시행착오를 기록해 보고자 합니다.
우선은 위 스크린샷처럼 일단 데이터 베이스와 접속이 되는지 여부를 우선 알아 보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고 나서 다음으로 갈 것은...........
우선 무언가가 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5초간 기다리게 한 다음에, 넘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 보기는 보았습니다. 그러나..................
일단 어떻게 된 것인지 엑세스가 실패했다는 메세지만 뜨고서, 전혀 접속이 되지 않는 기 현상을 확인할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그래서 좀 더 바꾸기로 했습니다만, 이게 먹힐지 아닐지는 아직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일단 이렇게라도 해서 했지만, 결과는 그렇게 신통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진짜로 결과가 제대로 완성이 되어서 나오는지 아닌지 보고자 했습니다. 일단 저도 결과를 몰랐습니다만........
그런데 분명이 결과인 task는 complete인 상황에서 끝이 나기는 났습니다. 다만 문제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왜인지 바로 isComplete로 가지 않고, 다른 것을 먼저 하고나서 가는 좀 무언가 심각한 문제가 발견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13- (0) | 2022.04.26 |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12- (0) | 2022.04.26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10- (0) | 2022.04.23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9- (0) | 2022.04.22 |
구글 서버리스를 이용해 보기 -8- (0) | 2022.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