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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정식 출시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 만들기 -31-

by 인터넷떠돌이 2022. 3.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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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 마지막에 땋은 댕기머리인 braid를 만들기 위한 과정에 들어갔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과정을 좀 더 보여주면서, 엔딩을 만들기 위해서 일단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연속으로 할 정도로 오랜시간 했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오랜 시간은 아니기는 합니다.

 

일단 offset을 3개나 만들고 나서는 위 스크린샷과 같이 일단은 꼬여있는 땋은 머리카락 비슷한 모습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는 있습니다.

 

머리카락의 텍스쳐를 입히고 나서, 다음으로 한 것으로는 역시나,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 댕기머리를 위치 시키기는 시켰습니다.

 

 

그리고 입이 웃고있는 모양이기에, 위 스크린샤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뒤집어 주어서 어떻게 울상이 되어가는 표정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댕기 끝에다가 리본을 묶어 주어야 하는데, 그것까지는 못하고 일단 댕기 끝까지는 만들어 주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제 눈을 붙여 주어야 합니다.

 

무슨 백내장 걸린 눈이냐 하겠지만, 일단 연출을 위해서 일부러 이런 눈을 만들 수 밖에 없기는 없었습니다. 일단 하나 만들어 내기는 냈습니다.

 

이렇게 해서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 무언가 울상이 되어가는 윳쿠리 마리사를 만들기는 만들었습니다. 다만 머리장식인 모자가 아직 완성이 되지 않았는데, 이에 대해서는 일단 만들어서 올려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컨텐츠를 추가하기 위한 과정은 어떤 면에서는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는 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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