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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어떻게 대포알의 좀 씨익하고 웃는 얼굴을 넣으려고 시도를 했는데, 그게 영 시원찮은 상황인 것을 보여드렸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서 그 문제점을 해결하고 나서, 이제 이번 포스팅에서 한번 작업을 해 보고자 합니다. 일단 시도는 성공했고, 그럭저럭 쓸만한 결과는 나왔습니다.
먼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시도한 것은 바로 기존에 원형으로 있던 그림을 아예 직사각형으로 만들어 놓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무슨 변화가 있는가 싶지만........
우선 실제로 통하는지 아닌지 알아보기 위해서 이미지를 가지고 와서, 이렇게 겹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전에 이전의 UV맵이 너무 엉겨서, 하는 수 없이 원을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야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그럭저럭 웃고 있는 무언사 사나워 보이기도 하는 표정의 대포알이 완성이 되기는 되었습니다. 이제 다음으로 가야 할 것은 역시 렌더링입니다.
조금은 상당의 조명이 강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아무튼 이렇게 하나 완성을 시키기는 시켰습니다. 이제부터 이 그림들을 가지고서 유니티의 스테이지 2에 관련된, 그리고 기존의 스테이지에서 넘어가기 위한 과정도 하나하나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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