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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러저래 게임씬의 완성이 점점 다가오는 중인데, 아무튼 이래도 해야 할 일이 적은 것은 아니기는 했습니다. 우선 해야 할 것으로는 장애물에 부딪쳐서 쌓이는 데미지로 죽는 것을 이야기 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이걸 먼저 올리고 나서 다음으로 해야 할 과제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해야 할 것은 이 상자라는 장애물과 부딪쳤을 경우에 반응이 오는지 여부를 체크하는 것인데, 일단 제대로 반응이 나온다는 것 까지는 어떻게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나서 장애물, 여기서는 허들인데 이거 들이받고 죽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물론 실제 게임에선 저렇게 한방에 죽지는 않지만, 그래도 좀 많이 조심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문제가 나온 것이 대포와 관련이 된 문제가 있는데, 이걸 해결해야 합니다. 이런 과제가 나오기는 했지만, 아무튼 어떻게 여기까지 오기는 왔고, 이제 문제를 해결하고 게임을 얼리 엑세스로 출시하기 위한 과정을 거쳐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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