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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인트로씬의 제작 -6-

by 인터넷떠돌이 2022. 5.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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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어떻게 진행이 된 부분이 있고, 사정이 있어서 어쩌면 오늘 하루는 진도를 나갈 수 없을 지 몰라서, 일단 이렇게 해서라도 포스팅을 먼저 남겨 놓고자 합니다. 이제 남은 중요한 부분은 어떤 내용을 대화상자에 표시할 지와, 손가락 포인터의 움직임이 중요합니다.

 

먼저 C# 스크립트를 하나 만들어 준 다음에, 여기다가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public형태의 변수를 다양하게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대화를 위한 일종의 대화상자를 아직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포토샵에서 잠깐의 작업을 해서 하나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 배치하는데 성공하기는 성공했습니다. 다만 이렇게 한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이제 상황에 따라서 대화상자랑 손가락 포인터의 움직임을 달리해야 하는데, 이에 대해서는 하나하나 시행착오를 거쳐 가면서 어떻게 맞추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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