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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인트로씬의 제작 -5-

by 인터넷떠돌이 2022. 5.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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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째어째 하다보니 작업의 속도가 붙지 않아서 많이 늦어지기는 했는데, 아무튼 간에 어떻게 했는 것은 있기는 있기에, 이걸 기록으로 남기는 차원에서라도, Yukkuri Run의 1인 개발 중간 단계를 알려 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단 새로운 폴더를 만들어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주어야 할 내용이 너무 많아서, 이래저래 이걸 헷갈리지 않도록 조심해 주도록 합니다.

 

전체를 하나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면 좋겠지만, 그게 뜻대로 되지 않는 제약이 있어서 하는 수 없이 몇개의 파트로 나누어야 했습니다. 문제는...........

 

아직도 다 완성이 되지 않았는데, 애니메이션을 5개 이상 만들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그러고도 이 의외로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 아직도 다 끝나지 않아서, 하는 수 없이 계속해서 반복작업 같지만, 그래도 다른 작업을 이어서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다만, 이렇게 한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아무것도 모르는 유저에게 어떻게 좋은 설명이 될지 그것도 많이 고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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