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래의 계획은 화이자 2차 접종을 받고나서 어떻게 작업을 이어서 하는 것인데, 어째서 인지 부작용으로 몸이 계속 졸려와서 작업이 많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아무런 성과도 없는 것이 아니라, 일단 슬라이더를 이용해서 어찌어찌 전체적인 사운드 크기를 조절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여기서 문제라면 하나 문제가 있는 것이, 바로 유저의 옵션에서 설정해 준 값이 어떻게 저장이 되게 해 주는 것인데, 이건 easysave3를 이용해서 깔끔하게 할 수는 있어 보이기는 합니다. 다만, 여기서도 일일히 키를 지정해 주어야 한다는 것은 확실히 문제는 문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단순하면서도 조금 헷갈리지 않도록 머리를 써야 하는 작업이 여러개 기다리고 있다는 것 입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tion Scene의 제작 -9- (0) | 2021.11.22 |
---|---|
Option Scene의 제작 -8- (0) | 2021.11.21 |
Option Scene의 제작 -6- (0) | 2021.11.18 |
Option Scene의 제작 -5- (0) | 2021.11.17 |
새로 만들어 보는 게임내 UI (0) | 2021.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