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새로 만들어 보는 게임내 UI

by 인터넷떠돌이 2021.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전히 현기증과 싸우고 있으면서 새로 디자인을 해서 내보내고 있는 중 입니다. 일단 기존의 UI가 가지고 있는 무언가 좋지 않은 면이 있어서, 하는 수 없이 일단 허기 아이콘과 달린 거리 아이콘을 새로 만들어 주고, 부스터는 아예 컨트롤 부터 다르게 할 예정입니다.

 

먼저 기존의 부스터를 사용하는 방식과 다르게, 일단 왼쪽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지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바꾸어 놓았습니다. 부스터의 게이지는 버튼 자체가 게이지의 역할도 하도록 바꿀 예정입니다.

 

기존에는 달리는 사람 모양이 있던 곳에다가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제대로 깃발 모양으로 아이콘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위장 모양으로 있던 아이콘도 사탕모양으로 바꾸어 놓기는 놓았습니다. 이렇게 바꾼 다음에 이제 튜토리얼에 있는 것처럼 하자면, 무언가 많이 바꾸어야 하는데................ 이걸 생각하면 몸에서 힘이 빠지기는 빠지는 중 입니다. 일단 아니면 기본은 위장모양에서 바꿀 수 있도록 만들어 줄까 합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tion Scene의 제작 -6-  (0) 2021.11.18
Option Scene의 제작 -5-  (0) 2021.11.17
새로 만들어 보는 게임내 UI  (0) 2021.11.16
Option Scene의 제작 -4-  (0) 2021.11.12
Option Scene의 제작 -3-  (0) 2021.11.11
Option Scene의 제작 -2-  (0) 2021.11.09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