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슬슬 내부 테스트에 들어간 것도 꽤 오래 되었는데, 이제 장애물인 에러가 2개 남아 있습니다. 다만, 이 에러들을 정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힘든 것인데, 아무튼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어떻게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기는 있는데 아직 여의치 않습니다.
어쨎든 목표지점으로 가기 위해서 잠시 텐트를 치고 쉬고 있는, 일종의 작업이 정체가 되고 있는 하루라고 할 수 있어 보입니다. 다만, 이런 지점에서 시간을 얼마나 끌리느냐가 문제인데, 계속해서 끌리고만 있는 것도 별로 좋지 않기는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둘 중에 하나는 해결되고, 나머지 하나가 문제입니다. (0) | 2021.10.22 |
---|---|
에러의 원인은 찾았지만, 해결까지 먼 길 (0) | 2021.10.21 |
봉합된 IAP의 에러와 실험노트의 정리 (0) | 2021.10.19 |
알아낸 버그의 원인과 모자라는 체력 (0) | 2021.10.18 |
몇 일째 이어지는 버그와의 전쟁 - 이제는 IAP차례입니다. (0) | 2021.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