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목이 곧 내용일 정도로 했는 일은 그렇게 자랑할 일이 아니기는 합니다만, 문제는 그렇다고 해서 이 인앱결제의 에러를 해결하고 나서, 어떻게 해결했는지를 실험노트에 적는 것은 그렇게 가벼운 일이 아니기는 합니다. 지금 정리하지 않으면 노하우가 축적되지 않고, 그 다음에 다른 게임을 만들려고 하면, 또 애를 먹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전에 제출을 하였던 스크린샷이 드디어 반영이 되어서 이렇게 스크린샷도 나오고, 이래저래 무언가가 진행이 되는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다만, 아직 내부적으로 나온 에러가 하나 있고, 그리고 나서 구글에서 해결하라고 메세지로 나온 에러, 이렇게 해서 2개가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이걸 해결하기 위해서라도 조금 시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다만 이게 해결이 되고 나면, 공개 테스트로 전환해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러의 원인은 찾았지만, 해결까지 먼 길 (0) | 2021.10.21 |
---|---|
공개 테스트까지 장애물 2개....... (0) | 2021.10.20 |
알아낸 버그의 원인과 모자라는 체력 (0) | 2021.10.18 |
몇 일째 이어지는 버그와의 전쟁 - 이제는 IAP차례입니다. (0) | 2021.10.17 |
드디어 내부 테스트에 들어갔습니다만? (0) | 2021.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