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Booster 의 구현 -2-

by 인터넷떠돌이 2021.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래저래 한참 Yukkuri Run을 개발한다고 정신이 없는 것 까지는 아닌데, 흐름을 타고 일단 한번에 열심히 만들어 나갈 수 있을 때 제대로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어떻게 맹렬히 만들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런 와중에도 이 블로그의 포스팅으로 그 근황중의 일부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일단 처음으로 직면한 문제는 어덯게 된 것인지 부스터가 마이너스 값으로 된 다음에, 어떻게든 회복은 되는 듯 하기는 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가지가지로 다이나믹한 상황이 나와서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한번은 부스터를 사용할 준비가 되면 사용하기 위해서 이런 유니티 내부의 패키지를 사용해 보려고 했습니다만, 그 결과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준비가 되면,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느긋이의 색상이 붉은색이 되고, 그 다음으로 진행하고자 하는 것으로는 어떻게 시각적으로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부스터를 사용하고 있으면 시각적으로 보이는 효과까지 추가를 시켜 주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으로 어떻게 해서, 작업이 진행이 되기는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문제는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기는 많이 있습니다. 아무튼 계속해서 해봐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