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Project Yukkuri Run

마지막 display와 컨트롤 제작으로 험난한 발걸음

by 인터넷떠돌이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단 제 경우에는 어제 포스팅을 잊어버릴 정도로 심각한 문제와 마주해서 겨우겨우 이제서야 해결책을 찾은 다음 하나하나 조금은 빠른 속도로 무언가를 제작중 이기는 합니다. 일단 그걸 하기 위해서라도, 이번 포스팅에서 어느정도 나온 결과를 올려는 봐야 합니다.

 

먼저 부스터의 에너지를 일단 사용하기 위한 게이지도 설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이래저래 약간의 오차가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잘 되었습니다.

 

일단 부스터를 작동 시키기 위한 사전 작업은 그럭저럭 잘 되고 있습니다만, 이게 단순히 속도만 더해 준다고 해서 부스터가 되는 것이 아니라, 제 아이디어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많은 작업이 동반 되어야 함을 이때는 몰랐습니다.

 

결국 어떻게 해서 부스터를 만드는 것에는 성공ㄹ했는데, 아직 그래픽적인 처리나 이런 것이 전혀 되지 않아서 정말인지 부족한게 많습니다. 이걸 한꺼번에 처리해 줄 수 있으면 좋겠지만, 프로그래밍에서 자판하나 친다고 모든게 완전히 나오는 것은 아니니...... 예, 여기서 부터 정말 엄청나게 힘든 작업의 연속이 곧 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oster 의 구현 -2-  (0) 2021.08.21
Booster 의 구현 -1-  (0) 2021.08.20
display 의 제작 -3-  (0) 2021.08.17
display 의 제작 -2-  (0) 2021.08.16
display 의 제작 -1-  (0) 202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