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7 평범한 실패를 거부하자니, 몸이 조금 고달픕니다. 안녕하세요?아직도 52개의 시료중에 절반 넘게는 분석이 되었지만, 나머지 21개 정도 남겨두고서 잘되지 않아서 이래저래 마음고생이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이것 보다는 더 큰것이 바로 이대로 표준적인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의 근무만 평범히 하고서 평범하게 실패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 많이 힘듧니다.아무튼 그래서 가지기지 시도를 하기는 하는데, 그 시도들 마져도 그다지 시원찮지 않은 결과가 나와서, 희망이 실망으로 바뀌는 것도 숫하게 보기는 보는 중 입니다. 아무튼 간에 이래저래 실패한 것은 실패한 실험이지만, 그래도 해야만 하는 것은 해야만 하기에 일단 오후 6시 까지는 버티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벽 3시에 출근해서 연장해서 하는게 쉬운일은 아니군요. 2026. 5. 26. 실험일이 정체되는 중 입니다. 안녕하세요?한동안 블로그에 글쓰는 것도 잊을 정도로 실험에서 하는일이 잘 안되어서 정체중에 있었고, 지금도 전전긍긍하고 있는 중 입니다. 잘되던 분자생물학적인 테크닉이 왜 여기에서 추출한 시료에서만 이러한지 모르겠습니다만, 이유는 둘째치고 무언가 해결책을 잡아야 하는데, 그러지를 못 하고 있습니다.일단 이렇게 답답한 가운데, 그래도 술을 건강상의 이유로 마실수 없으니, 느는 것은 술과 나이뿐이 아니기는 아니지만, 커피는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계속 마셔서 커피하나는 제대로 늘어나기는 늘어나는 중 입니다. 그래도 커피를 많이 마셨다고, 취한 사람은 없으니 그게 다행이긴 다행인가 봅니다. 2026. 4. 15. 2차 정체기가 왔습니다. 안녕하세요?어떻게 하루 한끼만 먹고 운동을 해도, 체중이 한동안 빠지지 않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아무튼 이대로는 안되겠고, 무언가를 해야할듯 한데, 더 정확히는 무엇을 해야 할지 감당을 못 하는 상태라고 해야 할까요? 여하간에 마운자로 맞고도 체중이 3주 연속으로 유지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뭐 하루 한끼도 2일에 한끼씩 간헐적 단식을 해도 되지만, 이걸 할수 있기는 있는지가 걱정은 걱정입니다. 물론 허기는 커피를 마셔서 해결하겠지만, 이건 이거대로 한계가 있기는 있습니다. 결국 이래저래 정체기를 한번도 아니고 2번이나 오니까,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것인가 봅니다. 2026. 1. 6. 잠시 쉬어가는... 아니, 쉴 수 밖에 없는 타이밍 입니다. 안녕하세요? 그런데 저는 오늘은 안녕하지 못한 상황이기는 합니다. 나머지 세세한 이야기는 잠시 접어 두더라도, 일단은 게임개발이 원할하지 못한 상황이 오늘은 이어지기는 했습니다. 아무튼 어떻게 하다하다 보니, 오늘처럼 무언가가 영 안되는 날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말 그대로 무슨 교통체증과도 같은 하루라고 생각하면 편한데, 일단 오늘은 그렇다고 치고, 내일은 무언가를 대비해야 할듯 합니다. 계속해서 이렇게 밀리기만 해서는 다음 업데이트를 제 타이밍에 할 수 없기는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내일은 좀 상황이 나아지기를 희망합니다. 2022. 6. 29. 이전 1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