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래저래 계속되는 에러에 어떻게 지쳐가고 있는 상황이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처리를 하고, 어떻게 수습은 해 보기 위해서 사방팔방으로 노력을 하면서, 무언가 노하우를 하나하나 축적하며 나아가고 있는 중이기는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그 중에 하나인 사운드 파일의 처리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위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sample rate를 최소한으로 낮추는 것으로 사운드 파일의 용량을 엄청나게 줄일 수 있기는 있었습니다. 다만 여기서 발생하는 문제라고 하면 사운드의 열화인데, 이 정도는 제 귀로는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채택을 하고자 했습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해결이 된 애드몹 관련 에러 (0) | 2022.04.09 |
---|---|
답이 없는 구글 애드몹 광고 띄우기 (0) | 2022.04.08 |
경험 부족에서 온 실수 (0) | 2022.04.06 |
드디어 완성된 aab 빌드 (0) | 2022.04.04 |
산넘어 산 - 좀처럼 되지 않는 aab파일 빌드-2- (0) | 2022.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