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떻게 해서 옵션씬을 만들기 위해서 그래픽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만, 왜 이런걸 생각했는지 새로운 윳쿠리를 그린다고 또 머리카락에서 애를 먹고 있는 중 입니다. 아무튼 이런 상황에서 그래도 작업을 이어서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올리고자 합니다.
일단 원형이 되는 윳쿠리의 몸통을 칠하고 있는데,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이게 완벽한 구체도 아니고, 그렇다고 가상의 생물을 그리는 것이라서, 이래저래 힘이 많이 들기는 드는 상황입니다.
일단 어떻게 해서 대머리 만쥬의 몸통을 만들었습니다만, 이렇게 완성을 하고 나서도 여전히 어딘가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도데체 무슨 조화일까요?
일단 눈코입과 머리카락의 윤곽을 대충 붙였는데, 약간 어색한 면이 있기는 있습니다. 우선은 가장 어두운 색으로 하는 것으로 했습니다만, 이래서는 무언가가 곤란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항상 머리카락을 칠하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래저래 어려운 과정의 첫발을 내 딛었지만, 이 과정이 결고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Yukkuri Run의 개선을 위해서는 더 많은 작업이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tion Scene의 제작 -4- (0) | 2021.11.12 |
---|---|
Option Scene의 제작 -3- (0) | 2021.11.11 |
Option Scene의 제작 -1- (0) | 2021.11.07 |
드디어 공개 테스트 (Open-beta) 에 들어갔습니다. (0) | 2021.11.04 |
다시 찾아온 손님 - Null exception! (0) | 2021.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