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래저래 답이 없는 상황이기는 합니다만, 계속해서 앱을 안정적으로 종료시키는 데도 힘이 들어가는 상황이기는 합니다. 물론 신경쓰지 않아도 되기는 되겠지만, 그래도 여기서 다른 노하우를 취득할 수 있을지 몰라서 하는 수 없이 계속해서 메달리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일단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가상 머신이 죽으면, 로그켓의 내용도 다 소실이 되는게 뼈 아프기는 뼈 아픕니다.
결국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식으로 화면으로 녹화해서 이걸 보고 있기는 있습니다만, 이게 영 좋지는 않은게 1초안에 너무 많은 내용이 지나가서, 그걸 다 일일히 보는 것도 힘들 뿐더러, 어떻게 개선할 방법이 없는지 찾아봐야 겠다는 생각도 슬슬 듭니다. 아무튼 이런 꽁수로 어떻게 에러를 분석하고 계속해서 답을 찾으려 하는 과정까지........ 여기까지 오는데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반응형
'유니티5 독학 & 게임 제작 > Project Yukkuri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해결된, 안전한 게임 종료 문제 (0) | 2021.10.11 |
---|---|
진도가 영 나가지 못하는 날 (0) | 2021.10.10 |
게임을 종료 시키는 데도 에러가 뜹니다. (0) | 2021.10.08 |
1차적인 완성과 스코어링 씬의 리뉴얼 (0) | 2021.10.07 |
다시금 실험노트의 정리에 하루종일 걸리는 상황입니다. (0) | 2021.10.06 |